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로맨틱 크리스마스 패키지’

사진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2013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패키지는 은은한 라벤더 향의 로얄 네이처 커플 세트와 델리 아마도르의 조각 케이크가 제공되는 ‘로맨틱 라벤더 패키지’와 로비라운지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즐긴 뒤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이브 패키지’로 총 두 가지다.

우선, 로맨틱 라벤더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호텔 셰프가 준비한 델리 아마도르의 피칸 파이 &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를 선사한다. 또, 천연 화장품 브랜드 로얄 네이처의 라벤더 울트라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 커플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카르멘 멜롯 와인, 피자, 튜나 샌드위치, 샐러드를 룸서비스로 마련해 준다. 객실은 디럭스룸, 클럽 디럭스룸, 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룸 기준 29만5000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트윈 타입 객실 선택 시 2만원 할인).

한편, 로맨틱 이브 패키지를 선택하면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실시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입장권 2장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셰프가 안심스테이크 & 해피아워 뷔페, 샴페인 & 레드와인 1잔 등을 로비라운지에 마련해 파티와 함께 미식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팝페라 & 재즈 가수가 라이브로 선사하는 캐롤 콘서트, 경품 이벤트, 커플 매칭 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 객실은 복층 또는 코너 스위트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53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트윈 타입 객실 선택 시 2만원 할인).

문의 및 예약: 02-3440-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