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일동제약 이정치 회장, ‘글로벌최고경영자’ 선정

 

이정치 회장(오른쪽)과 글로벌경영협회 양승택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일동제약 이정치 회장이 2013 글로벌경영대상 최고경영자부문상을 13일 수상했다.

글로벌경영대상은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최해 글로벌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기업 및 경영자를 선정·인증하는 제도이다.

일동제약은 의약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보증하는 기준인 GMP에 부합하는 생산 시설을 갖추고 일본·베트남·인도네시아 등 해외 여러 국가에 제품과 의약원료를 공급해 왔다. 특히 지난 9월에는 200억원 규모의 의약품 수출 계약을 성사시킨 바 있다.

또한 글로벌 진출을 대비한 R&D 강화에 있어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유산균·히알루론산·칼시트리올 등 의약원료 분야에서 국내 및 해외 특허를 획득하는 등 기술력을 확보하였고, 해외 유수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신약을 도입하거나 공동 개발을 추진해왔다.

일동제약은 이번 수상에 대해 “이회장은 R&D, 기술 혁신, 첨단 인프라 구축 등 일동제약의 성공적인 중장기 경쟁력 강화를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금교영기자  |  kumky@econovill.com  |  승인 2013.11.13  17:30:42
금교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일동제약, #최고경영자, #이정치 회장, #글로벌경영대상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