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해피컴퍼니
[2013 해피컴퍼니] 한화손해보험, 요람에서 퇴직까지 교육 지원개인 전문성 키워 회사 전문성 높인다

사진: 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회사의 발전은 곧 임직원의 능력에서 나온다는 문화다. 때문에 한화생명 임직원이라면 무조건 들어야 하는 교육이 있는 것은 물론, 전문성을 배양하기 위한 지원과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등이 마련되어 있다.

우선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거나 진급 시 한화인재경영원과 연계한 교육을 듣는다. 이를 통해 업무에 차질이 없게 하는 것은 물론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보험사의 특성에 맞게 전문성을 강화하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즉 보상전문가과정, 장기보험담당자과정 등의 직무와 연계된 전문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임원 및 부서장 등 핵심인력이 되면 최고경영자과정 등 교육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회사내부의 우수인재에게는 한화MBA과정 등 총 3차에 걸친 우수인재양성과정을 시행한다. 또한 직무전문가 및 CS 관련 사내강사의 선발 및 강사양성과정 시행, 활용함으로써 직원들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인력개발에 힘쓰고 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본인이 뜻만 있다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며 “입사에서부터 내부에서 전문인력을 키우기 위해 총력을 다한다. 결국 임직원 개인의 발전이 회사의 발전과 직결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김승동기자  |  01087094891@econovill.com  |  승인 2013.11.12  10:47:30
김승동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직업, #이코노믹리뷰, #김승동기자, #해피컴퍼니, #취직, #한화손해보험, #한화손보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