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명가 '고운세상'이 기능성 스파트 신제품 5종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인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닥터지(대표 안건영)는 최근 신제품 ‘닥터지 오리진 플러스 비비(Oigin Plus B.B)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지 오리진 플러스 비비 5종’은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피부 부위에 따른 솔루션을 강화한 비비 라인으로,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방어하는 일종의 ‘블락 밤’ 제품이다.

회사 관계자는 “물 대신 마다가스카르 섬 일대에서 자생하는 병풀잎수를 리페어 워터로 함유해 피부막을 형성함으로써 피부 자극없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오리진 플러스 비비 5종의 특징”이라며 “우수한 커버력과 산화 방지 파우더가 잡티와 다크닝 현상을 개선해 맑고 화사한 피부 톤을 선사할뿐 아니라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 제품이라는 것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오리진 플러스 비비 5종’은 커버력과 피부 방어력을 보완해 리뉴얼 한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대표 상품인 ‘브라이트닝 밤 SPF30 PA++’,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광채 커버용 ‘슈퍼 라이트 브라이트닝 밤 SPF30 PA++’, 우수한 피지 흡착과 매끈한 모공 커버가 가능한 ‘퍼펙트 포어 커버 비비 SPF30 PA++’, 진정 크림 효과로 자극을 완화하는 민감성용 ‘데일리 세이프 비비 SPF30 PA++++’, 광채 에센스와 선비비 기능의 듀얼 BB ‘래디언스 듀얼 에센스 비비 SPF50 PA+++’로 구성돼 있다.

닥터지 관계자는 “피부 진정과 피부 보호라는 BB의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 부위별 솔루션을 강화한 BB라인”이라며 “화사한 피부톤 표현이 가능할 뿐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스마트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닥터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dr-g.co.kr)에서 ‘오리진 플러스 비비 5종’을 구입하면 ‘원스텝 비비 & 선 클렌저(7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닥터지 오리진 플러스 비비 5종’은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 및 CJ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