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아이의 마음으로 여성들의 고운 피부 되살리기에 노력하는 아이릴리가 튼살로 고민하는 임산부들 사이에서 크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최근 ‘경향닷컴 유망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아이릴리 브랜드에서 개발한 튼살크림은 천연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만든 자연 친화적인 화장품으로, 합성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임산부뿐만 아니라 급격한 체중증가로 인해 튼살로 고민하는 청소년과 탄력저하와 살처짐으로 고민하는 일반 여성도 사용할 수 있다.

아이릴리 디라인 노튼크림은 튼살, 탄력저하, 살처짐으로 고민하는 임산부의 피부를 위해 카퍼트리펩타이드와 아르간 오일을 첨가했다.

살이 터 갈라진 진피층에 풍부한 영양공급과 피부보호 역할을 하는 각질층을 강화해 준다.

또한 디라인 노튼크림에 함유된 쉐어버터와 자연식물 추출물 등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며, 외부의 유해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아이릴리(i-lily)란 아기와 백합의 순수함과 순결함을 뜻하는 i와 lily의 합성어로 아이의 순수한 마음으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가짐을 표현했다.

국제선 ‘PSP go 렌털서비스’
진에어, 국내 최초로 실시


진에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색다른 기내서비스가 있다면?
실용항공사 진에어(www.jinair.com, 1600-6200)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와 협력해 그동안 국내선에서만 제공하던 ‘PSPⓡgo 렌털서비스’를 국제선에서 ‘PSPⓡgo 렌털서비스’로 확대 시행한다.

국내 최초로 국내선 기내에서 ‘PSP go 대여서비스’를 실시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진에어는, 최근 인천~방콕노선 취항에 발맞춰 국제선에도 이 서비스를 확대 시행하는 것.

특히, 국제선에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지난 10월에 론칭한 최신 라인업인 PSPⓡgo를 탑재하여 한층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PSPⓡgo는 16GB 대용량의 플래시 메모리가 탑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PSPⓡ보다 본체를 더욱 작고 가볍게 만들어 포켓 사이즈를 실현한 획기적 제품으로 기내에서 다양한 멀티미디어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컬러월드 2010’ 행사
한국후지제록스, 5가지 세미나 마련


흑백사진 같은 직장인들의 오피스 라이프가 생동감이 넘치는 컬러 라이프로 변화한다.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는(대표 정광은, www.fujixerox.co.kr)는 대치동 복합문화센터 크링(Kring)에서 컬러를 통한 사무환경의 변화를 소개하는 ‘컬러월드 2010(ColorWorld 2010)’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후지제록스가 컬러 문서의 사용 확산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과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보다 즐겁고 생기 넘치는 사무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컬러월드 2010’은 ‘직장인의 희로애락’이라는 주제 아래 컬러를 통한 사무 환경의 변화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5가지 테마의 체험존과 세미나 등의 프로그램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에코 존(Eco Zone), 보안 존(Security Zone), TCO 존 등으로 구성된 5가지 테마의 체험 존에서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신제품과 함께 기업의 문서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비용절감, 친환경, 보안 등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다.

굴로 만든 쾌락의 요리
밀레니엄힐튼, 1월 한 달간 다양한 굴요리 선보여

국내 최고의 프랑스 식당 밀레니엄 서울힐튼 시즌즈에서는 1월 한 달간 프랑스식 고급 굴요리를 즐길 수 있는 ‘굴요리 특선(Oyster Promotion)’을 선보인다.

굴요리 특선에 선보이는 요리로는 ‘칵테일 소스와 신선한 생굴’, ‘프랑스식 굴튀김 요리’, ‘노르망디식 버터와 와인소스의 굴요리’, ‘양파와 버섯을 곁들인 신선한 굴구이’, ‘굴 록펠러(시금치 소스를 곁들인 굴요리)’(이상 2만8000원)의 요리가 일품메뉴로 준비된다.

또한 카페 실란트로에도 1월 한 달간 뷔페식으로 굴요리를 즐길 수 있는데 생굴찜, 생굴밥, 생굴전, 생굴튀김, 생굴과 크림시금치, 생굴샐러드, 생굴물회 등 20여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상기 요금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 더 시즌즈 02-317-3060, 실란트로 02-317-3062

론칭 심포지엄 성황리 개최
일양약품, 항궤양제 ‘놀텍’ 출시


일양약품(사장 김동연)은 지난1월13일(수)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호텔 하모니 볼륨에서 개최한 ‘놀텍 론칭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아산병원 김진호 교수 좌장으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은 소화기 내과 관련 의사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산 항궤양 신약 ‘놀텍’의 임상을 통해 나타난 주요한 특징적 결과들이 발표되었다.

일양약품 정도언 회장은 환영사에서 “소화 위장약의 효시인 노루모에서 ‘놀텍’으로 이어진 계보는 국민의 편안한 속을 책임지겠다는 일양약품의 약속이었으며, 나아가 다국적기업의 주도로 움직이는 세계 의약품시장에서 대한민국의 의약주권을 지킬 수 있도록 국산신약과 특히 ‘놀텍’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여의도 성모병원 박수헌 교수는 강연을 통해 “‘놀텍’은 현존하는 PPI 제제 중 가장 강력한 산분비 조절 효과를 나타내며, 위궤양 치료에 있어 가장 중요한 야간의 위산억제 효과에서도 놀텍이 기존 PPI 제제보다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뮤직드라마로 CF계 신시대 활짝
오비맥주, 2PM 출연한 카스 신규 광고 온에어

톡한 젊음의 대표 맥주 ‘카스’가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윤은혜’와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젊음의 대표 아이콘 ‘닉쿤’과 ‘택연’이 펼치는 톡!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신규 광고를 새로 선보인다.

이번 ‘카스’ 광고는 광고업계 최초로 ‘뮤직드라마’를 활용, 기존 뮤직비디오 형식의 산다라, 이민호의 광고에서 한층 진일보한 새로운 형식을 시도했다.

스타, 음악, 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반으로, 짜릿하고 감각적인 스토리를 더한 이번 광고는 톡톡 튀는 젊은이들의 감성과 사랑을 더욱 효과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뮤직드라마를 편집한 시리즈 형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광고의 첫 에피소드에서는 섹시한 간지남으로 파격 변신한 ‘닉쿤’과 치명적인 매력의 아찔한 섹시백으로 돌아온 ‘윤은혜’가 클럽의 화려한 조명 아래 서로를 유혹하며 춤을 추는 ‘짜릿한 순간’이 극적으로 표현되었다.

이미 스틸컷을 통해 두 주인공의 파격적이고 도발적인 클럽 댄스신으로 큰 화제를 몰고 온 데 이어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20대 젊은이들을 열광케 할 것으로 기대된다.

‘BBQ올리브돈까스’, ‘유나인’ 사업설명회
제너시스BBQ 그룹 본사에서 진행


국내 최대ㆍ최고 프랜차이즈그룹 ‘제너시스BBQ그룹’이 1월27일 수요일 오후 2시 서울 문정동 본사 지하1층에서 ‘BBQ올리브돈까스’, ‘유나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BBQ올리브돈까스’는 BBQ 치킨의 자매 브랜드로 BBQ치킨이 사용하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돈가스를 튀겨내는 웰빙 돈가스 전문점이다.

BBQ올리브돈까스는 올리브유로 튀겨내어 트랜스지방으로부터 안전하고, 은은한 올리브 향과 생빵가루의 바삭한 첫맛, 그리고 두툼한 육질이 살아 있는 부드러운 뒷맛이 일품이다.

‘유나인’은 전 국민의 인기 아이템인 초밥, 우동, 돈가스 전문점이다.
역시 BBQ의 자매 브랜드로 전국 15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어 안정적으로 장기적인 운영이 가능한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BBQ올리브돈까스’와 ‘유나인’은 모든 제품을 반가공 상태로 배송하기 때문에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어 인건비 부담이 없고 쉽고 편리한 운영이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전화(02-3403-9256)로 하면 된다.

추위야 물렀거라! 갈릭의 향긋한 유혹
KFC, 신제품 그릴갈릭버거, 허브갈릭치킨 출시

KFC(kfckorea.com)는 14일 대표적인 웰빙 재료인 ‘마늘’로 맛을 낸 신제품 ‘그릴갈릭버거’와 ‘허브갈릭치킨’을 출시, 이를 기념하여 ‘갈릭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가 새롭게 출시한 갈릭메뉴 2종은 마늘의 진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웰빙 신제품이다.

그릴갈릭버거는 마늘맛 치킨 통살을 맛볼 수 있는 통살그릴필렛과 향긋한 갈릭소스가 조화를 이루어, 마늘 특유의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허브갈릭치킨은 마늘과 양파로 양념한 쫄깃한 치킨에 허브향이 더해져 마늘 특유의 맛이 더욱 향긋하고 부드럽게 느껴진다. 그릴갈릭버거 가격은 4500원, 허브갈릭치킨 가격은 2100원이다.

KFC는 새로운 갈릭 메뉴의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이 포함된 다양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는 ‘갈릭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그릴갈릭버거, 허브갈릭치킨, 콜라가 함께 구성된 그릴갈릭버거초이스는 7500원에 제공되며, 그릴갈릭버거, 치즈핫징거버거, 콜라 2잔, 후렌지후라이, 에그타르트가 포함된 그릴통살버거버켓은 1만3000원에 판매하며, 허브갈릭치킨 5조각과 치킨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허브갈릭치킨버켓은 1만원이다.

이재훈 기자 huny@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