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 출시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몸에 바르는 향수,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실키 에센스 성분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고, 고급 향수와 같은 은은하고 매혹적인 퍼퓸향을 선사하는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로코의 황금 원액’이라고 불리는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이 제품은  건조한 피부에 보습 효과를 준다.  여기에 향수와 같은 풍부한 발향과 은은한 잔향이 매력적인 바디 피부를 완성해준다.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은 로즈, 자스민, 피치 등 7가지 향이 어우러진 사랑스럽고 달콤한 퍼퓸향 ‘스위트 러브’와 바이올렛, 오키드 등의 매혹적인 향이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해피 브리즈’ 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00ml에 14900원대다.

LG생활건강은 “향으로 기분 전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향수처럼 고급스러운 퍼퓸향의 바디케어 제품에 대한 니즈도 높아지고 있다. 온더바디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보습 효과는 물론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퍼퓸향을 선사하는 바디로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은 오는 10월초부터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CJ올리브영, GS왓슨스 등 드럭스토어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백아란  |  alive0203@econovill.com  |  승인 2013.09.28  09:12:18
백아란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LG생활건강, #로션, #백아란,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 #온더바디, #바디퍼퓸, #바디로션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