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이 명절 후유증으로 인한 체중증가와 정신적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으며 스위트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전문의가 제공하는 고품격 미용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더 클리닉(The Clinic) 패키지’를 12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 본관 6층에 위치한 안티에이징 재활의원인 ‘더 클리닉’과 제휴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이번 패키지는 주니어 또는 코너 스위트 클럽에서의 1박과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환영 과일 및 와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무료 이용을 기본 특전으로 한다.

여기에 의료진의 체계적인 진단을 통한 맞춤형 스킨 케어 프로그램(안티에이징, 탄력 강화, 주름 개선, 미백, 진정 중 택1) 1인 무료 혜택 및 동일 프로그램 50% 할인권을 제공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Facial Treatment) 패키지’와 다이어트의 적 셀룰라이트 제거에 좋은 ‘엔더몰로지 바디(Endermology Body)’ 프로그램 1인 및 동일 프로그램 10만원 할인권을 포함하는 ‘바디 슬리밍(Body Slimming)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엔더몰로지’는 미국FDA가 공인하는 의료기기로 셀룰라이트 주변의 섬유 조직을 완화해 효과적으로 지방을 분해∙배출하며, 혈액 순환을 촉진해 탄력 있고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가꿔주는 프로그램이다. 요금은 두 패키지 모두 주중 39만원, 주말 45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패키지 예약은 유선으로만 가능하며, 더 클리닉 이용권 및 할인권은 호텔 투숙기간이 아니어도 투숙 후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