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맥주 페스티벌, 롯데호텔 ‘옥토버페스트 2013’

롯데호텔이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2013’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오는 9월 27일, 롯데호텔월드에서는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각각 펼쳐진다.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히는 독일의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할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 도심 속 야외 테라스인 롯데호텔서울 ‘쿨팝스 프라자’에서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저녁 6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하이트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을 기본으로 안주는 독일의 축제나 비어 하우스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메뉴인 독일식 족발 요리 슈바이네학센(Schweinshaxen)과 수제 소시지, 과일 플래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전문 DJ의 라이브 음악과 함께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이벤트가 어우러져 완벽한 금요일 밤의 축제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또한 단 하루의 ‘비어 타임’으로 일탈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해 롯데호텔월드의 프리미엄 브루어리 펍 메가씨씨(Mega CC)는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총 5일에 걸쳐 옥토버페스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 메가씨씨에서 직접 양조한 하우스 맥주와 ‘하이트 맥스 스페셜 호프 2013' 한정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시지와 통 돼지 바비큐, 프레첼(Pretzel) 등 다양한 독일 먹거리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롯데호텔 숙박권, 중식당 도림 식사권, 고급 와인, 메가씨씨 할로윈 파티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럭키 드로우(Lucky Draw) 이벤트와 레크리에이션 게임, 밴드 공연이 함께해 깊어 가는 가을, 무료한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했다. 가격은 5만원이며 상기 금액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가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