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의 스마트 뷰티 브랜드 ‘오앤(O&)’이 오는 17일 오후 11시 55분 현대홈쇼핑에서 ‘원더스틱 1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10만개 판매 돌파에 따른 감사의 의미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원더스틱 11종 세트에 아이 고글 클렌징 티슈를 추가 증정하고, 9월 출시한 신제품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를 특별 구성으로 기획한 것. 회사는 총 13종의 메이크업 제품을 특별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앤 원더 스틱은 하루 종일 번지지 않는 젤라이너 4종과 한 번의 터치로 생생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립 크레용 4종, 아이 크레용 3종으로 구성된 아이&립 메이크업 전문 라인이다.

젤라이너는 고기능성 방수 폴리머를 함유해 물과 땀에도 번짐 없이 최대 144시간 동안 선명한 아이라인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블랙로터스, 릴리 브라운, 페퍼민트그린, 로즈와인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오토 스틱 타입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립 크레용은 박하잎 오일에 함유된 멘톨 성분이 즉각적으로 볼륨을 줘 바르는 즉시 탱글탱글한 입술로 플럼핑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촉촉한 크레용 타입으로 되어 있어 입술에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이 크레용은 크리미한 텍스쳐로 한번의 터치로 깊고 풍부한 컬러와 광택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보습감이 풍부한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가루날림이 없어 하루 종일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경희뷰티 뷰티사업본부 이희형 실장은 “한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아이,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원더스틱은 브랜드 모델인 김민정이 즐겨 쓰는 아이템으로도 입소문이 나며 출시 50일 만에 10만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집방송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