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간편하게 인도 요리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삼양사는 최근 인도 전통빵 난과 인도식 커리를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큐원 인도식 커리와 갈릭난믹스’를 출시했다.

‘큐원 인도식 커리와 갈릭난믹스’는 난믹스와 인도식 커리, 갈릭파우더 등이 모두 들어있어 추가재료 없이 담백한 갈릭난을 인도식 커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프라이팬을 이용해 기름 없이 구울 수 있으며, 갈릭파우더가 마늘 고유의 풍미를 더해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함께 들어있는 인도 정통 커리인 마크니커리에 얇게 구운 갈릭난을 찍어 먹으면 인도 전문 레스토랑의 맛을 가정에서 즐길 수 있다. 난(Nann)은 인도 북부지방에서 화덕에 얇게 구워 즐겨 먹는 전통빵이다.

담백하고 쫄깃한 웰빙 음식으로 알려져 우리나라에서도 직장 여성과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음식이다.

주요 할인점과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갈릭난 5개를 만들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2950원이다. 삼양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홈메이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최고급 천연소가죽 다이어리로 새해를
양지사, 고급플래너 디루소 플래너 출시

수첩, 다이어리 브랜드인 (주)양지사(대표이사 이진)는 국내 최고급 천연소가죽으로 제작한 고급플래너 ‘디루소플래너’를 전격 출시했다.

디루소는 Luxurious(고급스러운)의 이탈리아어로 실용성을 겸비한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바탕으로 “Classic”함을 내세운 고급문구 브랜드이다. 유럽으로 수출하던 고급 문구제품인 플래너, 다이어리, 수첩, 앨범, 키홀더 등을 다양하게 제작·판매함으로써,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디루소는 일본, 유럽 등 해외 유명 전시회에 참가하여 해외에서 품질을 먼저 인정받아 왔으며, 이러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2009년 국내에서 최고급 천연소가죽으로 제작한 고급 플래너로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2009년 출시된 ‘디루소플래너’는 (주)양지사가 기획에서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완전 자동화된 첨단 생산시스템과 고도로 숙련된 기술인력으로 제작하여 품질,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 면에서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블랙과 브라운 색상 외에 2010년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밝고 경쾌한 컬러를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뷔페 먹으며 X-마스 맞아요
밀레니엄힐튼, 24일 크리스마스 특별 뷔페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24일 저녁, 라이브 재즈밴드의 공연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뷔페(성인 7만9000원, 어린이 3만95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를 마련한다.

연회장 그랜드볼룸은 찰스 디킨스의 소설 《크리스마스 캐럴》을 모티브로 장식되며 산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되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최대 입장 가능 인원은 320명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에 기억에 남을 만한 근사한 저녁식사를 원하시는 커플이나 가족들을 위해 밀레니엄 서울힐튼 프랑스 식당 시즌즈, 이탈리아 식당 일폰테, 중식당 타이판, 카페 실란트로, 영국풍 바 오크룸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메뉴를 12월24일과 25일 양일간 선보인다.

가격은 4만3000원에서 16만2000원까지이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이다.
문의 : 식음료 사무실 02-317-3012

우리밀 재배면적 확대 힘쓴다
SPC그룹, 우리밀 농가와 1사1촌 협약

SPC그룹이 우리밀 재배농가 지원을 위해 ‘우리밀 사랑 1사1촌’ 활동을 시작한다.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은 12월9일 우리밀 주요 재배지역인 전라북도 군산시 옥구읍 오산마을과 ‘우리밀 사랑 1사1촌’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파리크라상 임직원 및 오산마을 주민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산마을에서 열렸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협약서 서명과 기념촬영, 간담회 등이 이어졌다.

이번 ‘우리밀 사랑 1사1촌 협약’은 SPC그룹이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우리밀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이어 비알코리아㈜와 전라남도 해남군 황산면 한아리마을, ㈜샤니와 전라남도 강진군 성전면 오산마을의 협약을 차례로 진행할 예정이다.

SPC그룹은 1사1촌 활동을 통해 우리밀 재배농가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우리밀 재배면적 확대를 위해 힘쓸 뿐 아니라 농산물 직거래 등 우리밀 재배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또한 농촌 홈스테이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체험 활동으로 우리밀 재배농가와의 유대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시아나, 최신설비 新정비고 추가 건립
2.5베이 규모 정비고 건립계획 확정

아시아나항공은 인천공항에 2.5베이(Bay) 규모의 신(新)정비고를 추가 건립한다. 이와 관련해 아시아나항공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9일 인천공항 내 항공기정비시설 개발사업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총 6만3800m2 부지 위에 건립되는 신(新)정비고는 보잉 747급 대형 항공기 2대와 보잉 767급 이하 중소형 항공기 1대를 동시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총 1110억원의 사업비를 투자, 2010년 말경 착공하여 2013년 4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로써 아시아나는 기존 정비고와 함께 신(新)정비고가 완공되면 인천공항 내 최대 규모의 정비시설을 갖추게 되며, 외주중정비 비용으로 연간 발생되던 270억원 정도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된다.

아시아나항공의 윤영두 사장은 “금번 신(新)정비고 건립으로 안전운항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안전에 대한 투자만큼은 항공사가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할 부분이자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낌없는 투자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리디스크, 감압 신경성형술 ‘인기’
지름 1.06mm 바늘로 척추질환 10분만에 시술

허리디스크를 고민하는 이들에 희소식이 열렸다. 수술을 할 상태는 아니지만 일반적인 치료로 통증을 가라앉힐 수 없을 때 많이 시술되고 있는 감압 신경성형술이 뜨고 있기 때문이다.

감압 신경성형술은 꼬리뼈 쪽에 국소마취를 하고 특수한 영상장비를 보면서 꼬리뼈 쪽의 빈 공간인 경막외강으로 지름 1.06mm의 주사바늘을 통해 염증이 있는 척추 부위에 염증을 이완시키는 신경이완제와 척추와 척수관의 유착을 분리해 주는 분해효소, 그리고 염증물질이 배출될 수 있도록 하는 고농도 식염수를 통증 부위에 주입해 염증과 통증을 없애준다.

시술시간도 10분 내외로 짧고, 피부절개가 필요치 않아 전신마취가 필요 없고, 흉터도 남지 않는다. 입원을 하지 않아도 되며 반복적으로 시행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이 시술법은 허리디스크 뿐 아니라 척추관 협착증, 일부의 암성 통증 등 대부분의 척추 질환에 시술이 가능하다.

안산 튼튼병원 척추센터 박진수 원장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척추질환자를 대상으로 감압신경성형술 624건을 시행한 결과 587건이 수술까지 가지 않고 호전되어 94%의 시술 성공률을 보였으며, 환자만족도는 85%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어린이들에 꿈과 희망을
소니-메세나협, ‘제18회 소니드림키즈데이’ 개최

소니코리아와 한국메세나협의회는 지난 12월8일 충남 당진초등학교에서 ‘제18회 소니드림키즈데이’와 ‘제5호 소니스쿨시어터’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005년부터 소외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메세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소니코리아는 2008년부터는 ‘소니드림키즈데이’와 ‘소니스쿨시어터’를 함께 진행해, 어린이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소니드림키즈데이’는 문화 소외지역 어린이들에게 복합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메세나 활동이며, ‘소니스쿨시어터’는 문화적으로 소외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소니코리아의 풀HD급 빔프로젝터, 블루레이 플레이어, 노트북 등의 전자제품과 소니그룹의 영화, 음악,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활용해 학교 강당을 영화관과 같이 꾸며주는 문화공헌사업이다.

이번 행사는 충남 당진초등학교의 전교생 400명과 학부모, 지역주민 등 총 500여명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건축, 그래픽 등 전문가에 맞는 프린터
한국HP, 전문 상업용 ‘디자인젯 T시리즈’ 3종 출시

한국HP는 건축, 대형 도면, 그래픽, 맵, 프레젠테이션 등의 전문 상업용 프린팅 시장을 겨냥한 ‘HP 디자인젯 프린터3종’ 을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디자인젯 시리즈는 ▲HP 디자인젯 T620 프린터(24인치) ▲HP 디자인젯 T770 프린터(44인치) ▲HP 디자인젯 T1200(44인치) 프린터로 총 3종이다.

이번에 출시한 디자인젯 프린터 3종은 정교한 세부 표현으로 이미지 전달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HP디자인젯 6색 잉크 프린팅 시스템에 포함된 HP 비베라 잉크는 정밀하고 생생한 컬러 표현력과 빠른 건조, 번짐을 방지하는 잉크 기술로 디자인 출력에 가장 완벽한 출력 퀄리티를 자랑하며 최소 0.02mm 라인까지 세밀하게 출력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정밀한 작업이 필요한 건축 도면 및 그래픽, 지오그래픽 이미지뿐 아니라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포스터 등을 사내에서 직접 빠르고 쉽게 제작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


키워드

#비즈브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