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무비꼴라쥬가 올 9월의 추천작으로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자 제66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 최우수 감독상 수상작 <우리 선희>를 선정했다.

오는 9월 12일, 전국 무비꼴라쥬관에서 개봉하는 <우리 선희>는 홍상수 감독의 15번째 신작이다. 이 작품은 올해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서 ‘가장 아름다운 영화’라는 평을 얻으며 최우수 감독상의 영예를 얻었다. 또한 홍상수 감독과 함께해온 배우들 정유미, 이선균, 김상중을 비롯해 새로운 얼굴 정재영, 이민우 등이 참여했다.

무비꼴라쥬는 <우리 선희> 개봉에 앞서 감독과 배우들이 함께하는 시네마톡을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1일 저녁 7시, CGV대학로에서 부산영화제 프로그래머 남동철 평론가와 씨네21 이화정 기자의 진행 아래 홍상수 감독이 참석한다. 공식 석상에 모습을 자주 드러내지 않는 홍상수 감독의 공식 시네마톡이다. 홍상수 감독의 팬이라면 꼭 참석하길 권한다.

우리 선희 (OUR SUNHI)* 제목: 우리 선희(영제: Our Sunhi)* 각본/ 감독: 홍상수* 출연: 정유미, 이선균, 김상중, 정재영, 이민우*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개봉일: 2013년 9월 12일<우리 선희>는 세 남자가 한 여자를 둘러싸고, 그녀가 누구인지 많은 말들이 오고 가면서 새로운 상황을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 홍상수 월드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세계에 매력적인 배우들이 뛰어든 작품이다. 사람의 말이라는 게 어떻게 사고를 지배하는지, 그리고 그 사고는 다시 한 번 어떤 말로 파생 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파이> 수를 맞춰라!

올 추석 최대 기대작, 초대형 코믹첩보액션 <스파이>의 초대형 이벤트가 화제다. <스파이>를 예매하고 9월 30일 자정까지 총 관람객 수를, 가장 빨리 근접한 숫자로 맞춘 관객 1명은 스파이의 필수품 스포츠카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99명에게는 CGV관람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3일까지다.

 

 

CGV, 맞춤형 실속 쿠폰팩 추천!

CGV홈페이지에서는 나에게 ‘꼭 맞는, 꼭 필요한’ 실속 쿠폰팩을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 발급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무비 마니아를 위한 쿠폰, 연인을 위한 쿠폰, 가족을 위한 쿠폰, 싱글을 위한 쿠폰 등 4가지다. 쿠폰을 내려받으면 극장 할인권, 음료 할인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강 콤비 몬스터 컴백, 최강 예매 이벤트

올 추석,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싶은 영화 1위 <몬스터 대학교>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몬스터 대학교>만의 필수 ‘it아이템’인 티셔츠, USB, 시계, 스포츠가방 등을 제공한다. 오는 1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7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