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마쉐리, 촉촉한 헤어 왁스 ‘글로스 밀키왁스’

헤어케어 브랜드 마쉐리가 모발 건강과 스타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제 ‘글로스 밀키 왁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마쉐리 글로스 밀키 왁스는 밀크 타입의 왁스로 모발에 탄력을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물결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손에 끈적거림이 남는 일반 왁스의 불편함을 없앴으며,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 ‘샴페인 허니 쥬레’ 성분이 손상 모발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건강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로맨틱 프루티 향이 배합돼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며 스모키 컷 시스템이 불쾌한 냄새 배임을 막아준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관계자는 “글로스 밀키 왁스는 스타일링은 물론 고농축 트리트먼트 기능까지 있는 신개념 헤어 왁스”라며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건조함으로부터 모발의 수분은 보호하고 흐르는 듯 부드러운 물결 웨이브를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희진기자  |  hsmile@econovill.com  |  승인 2013.08.25  18:46:44
전희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전희진, #수분, #마쉐리, #헤어 왁스, #글로스 밀키 왁스, #모발 건강, #헤어 스타일, #헤어 케어, #왁스, #시세이도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