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는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실속 만점의 해피아워(Happy Hour) 상품인 ‘카베리 와인뷔페’를 내년 4월 말까지 선보인다.

오크룸의 카베리 와인뷔페는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 시간 반 동안 와인(칠레 홀리오 뷰숑-카베르네 쇼비뇽 & 호주 야카 릿지-샤도네이)과

맥주에 어울리는 메뉴인 ‘신선한 모둠 야채 샐러드’, ‘양파 샐러드’, ‘특선 스프와 빵’, ‘으깬 감자요리’, ‘볶음밥과 김치’, ‘독일식 소시지’, ‘브레드 버터 푸딩’,

‘과일 화채’가 제공되며 손님 앞에서 직접 썰어서 제공해 주는 2가지의 즉석 카빙 요리(쇠고기 립아이 스테이크, 삼겹살, 미트로프, 구운 햄, 돼지족발, 멕시코식 미트로프,

양다리 구이 중 2가지 요리가 요일별로 번갈아 제공됨)를 합리적인 가격인 3만3000원에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카베리란 요리된 고기를 고객 앞에서 직접 썰어주는 식당을 일컫는 말이다. 예약 및 문의 : 오크룸 02-317-3234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신도리코, 문서관리서비스 부문서 1위 브랜드 유지

신도리코가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1위 브랜드를 부문별로 선정하는 상으로 신도리코는 문서관리서비스 부문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약 200만건의 부문별 소비자 조사 결과 신도리코는 고품질의 제품과 고객 지향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약 50년 동안 시장점유율 1위를 지켜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도리코는 2009년 고객 지향 기술로 독자 설계, 개발, 생산한 경제형 초고속 A4 복합기 ‘MF 4550H시리즈’를 출시하며 1위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특히 ‘MF 4550H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의 초고속 제품이면서도 양면컬러스캔, 복사, 프린트, 팩스 기능 모두를 최고급 사양으로 종합했으며 최신 솔루션까지 갖춘 올인원(All-in-one) 제품이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다양한 기능과 환경 친화적 설계가 특장점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유럽 등 세계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아태지역 디지털 인쇄를 논하다
후지제록스, ‘프리미어 파트너 컨퍼런스’ 한국 개최


후지제록스가 아태지역 13개국의 디지털 인쇄시장 고객을 한국으로 초청해 업계의 최신 동향과 지식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아태지역 디지털 인쇄시장의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디지털 인쇄 산업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프리미어 파트너 컨퍼런스’를 11월 23일과 24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했다.

‘프리미어 파트너 컨퍼런스’는 후지제록스와 제록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디지털 인쇄시장의 고객을 초청해 업계 동향, 디지털 인쇄 산업의 전망, 기술 발전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행사였다.

특히 후지제록스는 아태지역의 13개국을 순회하며 매해 한 차례씩 프리미어 파트너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으며,

상하이, 도쿄, 시드니 등에 이어 올해 서울에서 6번째로 개최했으며, 이번 행사에는 아태지역 13개국에서 약 200명의 고객과 업계 전문가들이 참가해 디지털 인쇄 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조망했다.

“이젠 USB도 명품시대”
동운인터내셔널, 패션·주얼리 기능의 VIP용 USB 7종 출시


‘엣지’ 있는 프리미엄급 주얼리 USB 메모리가 출시됐다.
USB핵심 반도체 유통전문회사인 ㈜동운인터내셔널(대표 김동철)은 최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한국우수상품전시회에서 미국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세계적인 스와로브스키사의 오리지널 컷 크리스털을 사용한 프리미엄급 주얼리 USB 메모리 브랜드 ‘My Memoria’의 신모델을 공개했다.

단순한 USB 메모리가 아닌 패션 주얼리에 USB기능이 첨가됐다고 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으로 7종이 출시될 예정. Sunny, Timeless, Kiss, Cross, Dew84 등 각 제품마다 주얼리 같은 고유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 점이 특색이다.

이번 출시 제품들은 메탈 소재의 보디에 작게는 20개에서 많게는 84개의 크리스탈이 박혀있어 USB가 아닌 명품 주얼리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모든 제품에 정품보증서와 체인식 휴대폰 고리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전용 고급 목걸이체인과 정품 소가죽 팔찌를 옵션으로 같이 구매하면 하나의 USB로 목걸이 펜던트, 소가죽 팔찌, 핸드폰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문의 : 02-598-5240

“바이러스 99.999% 살균합니다”
아셉틱스코리아, 살균력 독일인증 소독·세정제 출시


아셉틱스코리아(대표 심정훈)는 최근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유일하게 신종인플루엔자 A[H1N1] 바이러스 살균 능력을 독일에서 공식 인증받은 소독·세정제 제품 4종을 출시했다.

네덜란드 생명공학 회사인 아셉틱스가 플라즈마 과산화수소 고속멸균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한 이 제품은 신종인플루엔자 살균 작용에 대해 독일의 권위 있는 바이러스 전문 실험기관인 미크로랩(Mikro lab)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국내 소독·세정제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유일하게 신종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살균능력에 대해 독일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아셉틱스 소독·세정제는 트리클로산(Triclosan) 등 인체와 환경에 유해한 화학성분 없이 신종플루 바이러스 외에도 결핵, MRSA, VRE, 대장균, 노로바이러스, 조류독감, 에이즈(HIV), 폴리오 바이러스, 사스(SARS),

레지오넬라 등 공중 보건을 위협하는 모든 세균 및 바이러스를 빠르고 안전하게 99.999% 살균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소비자가는 울트라산 브로드 살균세정제가 1만8900원, 살균 물비누 1만1900원, 보습 핸드젤과 핸드스프레이가 각 4900원이다.


화려한 밤 ‘파티 퀸’으로 거듭난다
‘조성아 루나’가 제안하는 연말 쥬얼 파티 메이크업은?

“올 연말에는 보석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파티 퀸으로?”
국내 넘버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가 연말 파티를 위한 화려하고 세련된 ‘쥬얼 파티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조성아 루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은 “쥬얼 파티 메이크업은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톤과 또렷하고 반짝이는 눈매 연출이 필수”라며 “원석을 깎은 듯 구슬처럼 매끈한 피부, 보석을 얹은 듯 반짝거리는 속눈썹,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한다면 우아하고 세련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 원장은

“루나의 필러 베이스로 눈가 및 입가를 촉촉하고 환하게 밝혀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윙클트윙클 아이즈와 윙클트윙클 아이래쉬는 반짝반짝 빛나는 눈밑 애교살과 풍성한 속눈썹으로 화사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며

“펄이 함유된 핑크 빛 틴트 글로스를 활용하면 생기 있고 볼륨감 있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주얼 파티 메이크업을 통해 눈과 입술에 보석을 얹은 듯한 블링블링한 반짝임을 연출해 보는건 어떨까?

웹 전문가가 인정한 온라인 교육기업
휴넷, ‘웹어워드 코리아 2009’서 공공·교육부문 대상


평생학습 기업 ㈜휴넷이 ‘웹어워드 코리아 2009’에서 공공·교육부문 온라인전문교육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1600명의 웹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로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디자인, UI,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항목을 평가해 가장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행사이다.

휴넷 홈페이지는 웹어워드 코리아 평가항목에서 골고루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디자인과 이용자 환경(UI), 콘텐츠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휴넷 홈페이지는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싱글사인온(SSO) 정책을 활용하여 온라인 MBA, 상상마루, 학점은행, 골드클래스 등 원하는 교육사이트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휴넷은 지난 8월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기 위하여 교욱과정 사이트를 전면 개편한 바 있다. 휴넷의 변재명 웹마케팅 팀장은 “웹사이트를 통해 이뤄지는 온라인 교육의 특성상 휴넷의 이번 웹워어드 코리아 대상 수상은 의미가 크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이즈는 작게, 초음파 분사는 강하게
유닉스전자, 가정용 가습기 2종 출시

종합 생활가전기업 유닉스전자가 감각적이고 콤팩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정용 가습기 2종(모델명 : SUH-9900W, UNH-0902)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린과 화이트의 산뜻한 컬러로 눈길을 끄는 가습기 2종은, 콤팩트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곡선으로 심미적 아름다움은 물론 청소시 용이함까지 실용성을 한층 높였으며, 전면에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소비자의 감성적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할인점, 양판점 등에서 판매 예정이며, 소비자 판매가격은 4만8000원. 약 1.5kg의 초경량 사이즈를 자랑하는 반면 고강도 초음파 분사 기능을 채택해, 가정 및 사무실 등 건조한 공간이라면 어디든지 충분한 수면을 공급해 최적의 습도 유지가 가능하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분무구와 수증기 분무량을 조절할 수 있는 볼륨 버튼을 장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이 제품은 저소음 설계 방식으로 소음까지 최소화했다.

김진욱 기자 action@asiae.co.kr


키워드

#비즈브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