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는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INNOVATED’(Face Slip Hydrating Compact INNOVATED)의 출시를 앞두고 1만 명의 사전 체험단을 모집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달 29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www.espoir.com)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티저 영상을 감상한 후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로, 응모 고객 중 1만명을 선정해 ‘페이스 슬립 미니 키트’(일주일 사용분)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에스쁘아 모바일 쇼핑몰에서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INNOVATED’를 사전에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 ‘어드밴스트 뷰티 오일 미니키트(Advanced Beauty Oil Mini Kit) 3종’을 추가 제공하는 ‘프리 런칭 이벤트(Pre-Launching Event)’도 동시 진행한다.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INNOVATED’는 작년보다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기술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수분 및 보습 성분 27%를 함유한 ‘에센스 슬립 레이어’는 피부의 빈틈을 더욱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슬립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굴곡에 최적화된 ‘스무딩 슬립 콤플렉스’로 유연하게 펴 발라져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빈틈없이 매끈한 입체 피부를 완성해주며 ‘워터 리플렉팅 효과’로 막힘없이 얼굴선에 따라 흐르는 결광의 움직임인 ‘글로우 플로우(GLOW FLOW)’를 유지시켜준다. 출시는 이달 말쯤으로 예정돼 있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더욱 완벽해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INNOVATED’는 올 가을, 여성들의 매끈한 피부결를 책임져 줄 에스쁘아의 야심작”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막힘 없이 얼굴선에 따라 흐르는 결광의 움직임인 ‘글로우 플로우’를 먼저 확인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