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이디야커피, ‘비니스트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이디야커피가 곧 다가올 한가위를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 ‘비니스트25 추석 선물세트’를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과 이디야쇼핑몰(www.ediyastore.com)에서 판매한다.

비니스트25 추석 선물세트는 국내 커피 전문점에서는 처음으로 출시한 스틱원두 제품인 비니스트25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비니스트25 오리지널(5개입) 및 마일드(5개입) 각 3개를 포함해 잉글리시블랙퍼스트, 얼그레이, 페퍼민트, 로즈자스민 등 티(Tea) 4종 각 3개, 블루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디야 블루 머그잔 1개 등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2만9500원이다.

비니스트25는 지난해 8월 국내 커피 전문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스틱원두 제품으로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했다. 오리지널과 마일드 2종으로 구성됐으며, 오리지널은 콜롬비아 수프리모 커피로 다크 초콜릿 맛과 캐러멜 향이 나 달콤한 맛을 즐기는 고객들이 선호한다.

마일드는 에콰도르 최상급 커피를 숯불 로스팅 해 그윽한 향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잉글리시블랙퍼스트, 얼그레이, 페퍼민트, 로즈자스민 등 티 4종은 올해 1월부터 5월말까지 전국 이디야 커피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판매된 상위 4개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디야커피 비니스트사업팀의 주병욱 팀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정직한 가격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평소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비니스트25와 추석에 어울리는 티 제품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어 뜻 깊은 추석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희진기자  |  hsmile@econovill.com  |  승인 2013.08.18  18:59:29
전희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추석선물, #추석, #이코노믹리뷰, #이디야, #비니스트25, #아라비카 원두, #전희진, #이디야커피, #비니스트25 추석 선물세트, #커피 전문점, #스틱원두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