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무비꼴라쥬가 세계 최대 장르 영화 축제, 제17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의 로드쇼를 개최한다. <2013 PiFan로드쇼>는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개최이며, 부천영화제의 수상작과 최고의 화제작을 엄선하여 관객들에게 소개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미이케 다카시의 신작 <악의 교전>과 <짚의 방패>에서부터 작품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관광객들>, 일본 배우 오구리 슌이 기획한 변태 히어로물 <변태 가면>, 초능력자들만 사는 수상한 시골 마을을 그린 <촌능력전쟁>, 대만의 꽃미남 배우 가진동 주연의 <늑대가 양을 만났을 때>, 2011년 베를린영화제 테디베어 수상작 <하와이>, 화장실이라는 제한된 공간에서 펼쳐지는 신선한 콘셉트의 좀비 코미디 <좀비 화장실 습격> 그리고 PiFan이 선택한 부천 초이스 단편 8작품이 상영되며, 평소에 극장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개성 넘치는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상영은 8월 22일(목)부터 24일(토)까지 CGV신촌아트레온, 8월 25일(일)부터 27일(화)까지 CGV센텀시티에서 상영된다.

<2013 PiFan로드쇼>의 예매는 8월 12일부터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예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17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기념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www.cg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여의도, 개관 1주년 맞아 런던 여행 쏜다

CGV여의도는 개관 1주년을 맞아 영국 런던으로 여행 기회를 선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여의도에서 '1주년 콤보' 혹은 '1주년 관람권 세트'를 구입시 증정되는 응모권을 씨네샵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1인에게는 런던행 2인 왕복권과 50만원 숙박권 세트를 증정하고, 그 외에 87명에게는 KIA K-Velo City 자전거 등을 선물한다.

 

CJ CGV 무비꼴라쥬 스크린문학전 개최

다양성 영화 전문 브랜드 무비꼴라쥬는 스크린문학전 로드쇼를 개최한다. 상영영화는 <오만과 편견> <안나 카레니나> <파우스트> <레미제라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어톤먼트> <클라우드 아틀라스>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 <빅 픽처> 등 9편이다. 오는 14일까지는 CGV천안펜타포트에서, 17일부터 23일까지는 CGV대구에서 만날 수 있다.

 

방학맞이 어린이를 위한 키즈팩 출시

CJ CGV는 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만 엄선한 ‘키즈팩’을 출시한 것. CGV에서 영화를 보고 ‘미니팝콘+쿠우+디즈니 캐릭터 장난감’으로 구성된 키즈팩을 1만5000원에 모두 구입할 수 있다. 단 극장 수령이 한정되어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