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실속파 바캉스족’ 겨냥한 똑똑한 외식 이벤트

불경기에 지갑은 얇아졌지만 올해도 더위는 어김없이 찾아왔다. 계속되는 더위와 반복되는 빗줄기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여름휴가는 포기할 수 없는 힐링 타임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 여름 휴가를 다녀오기 가장 좋은 시기는 7월 하순에서 8월 중순 사이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에 앞서 휴가를 스마트하게 즐기려는 ‘실속파 바캉스족’이 늘고 있다. 외식 업계는 이들을 위해 바캉스 용품부터 해외여행 지원까지 여름휴가 비용 줄이기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오는 31일까지 ‘피크닉팩 들고 캠핑가자’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야외활동용 피크닉 매트가 포함된 피크닉 팩 2종(각 1만3500) 구매 시 즉석 경품권 2매, ‘랏츠’ 세트와 ‘핫크리스피’ 세트 구매 시에는 즉석경품권 각 1매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 5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K2 프리미엄 캠핑 패키지, 2등 20명에게 K2 프리미엄 피크닉 패키지, 3등 30명에게 아웃도어 의류 등 총 3200만원 상당의 휴가용품과 햄버거 및 아이스커피 메뉴 경품을 증정한다.

교촌치킨은 지난 12일부터 1만8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속모델인 슈퍼주니어와 에일리의 이미지로 제작된 돗자리를 증정하는 ‘교촌치킨과 여름 사이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기간은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며, 이와 연계해 ‘교촌 돗자리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촌치킨 구매 후 받은 돗자리를 촬영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 인증 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죠스떡볶이도 여름 한정 세트메뉴 2종 ‘만원의 쿨세트’와 ‘패밀리 쿨세트’ 론칭을 기념해 워터파크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트메뉴 2종 중 하나를 이용한 인증 샷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업로드 후, 해당 링크를 죠스떡볶이 공식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여름휴가를 알뜰하게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휴가 준비를 돕는 이벤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맛있는 여름 메뉴를 즐기고 실속 있는 바캉스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희진기자  |  hsmile@econovill.com  |  승인 2013.07.28  10:20:20
전희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롯데리아, #여름 휴가, #전희진, #바캉스족, #실속파 바캉스족, #외식 이벤트, #피크닉백 들고 캠핑 가자, #교촌치킨, #교촌치킨과 여름 사이에, #죠스떡볶이, #만원의 쿨세트, #패밀리 쿨세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