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뿌리는 것만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신개념 쿨링 뷰티 아이템 ‘아이스 샷’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아이스 샷 2종은 ‘아이스 샷 쿨 밴드’와 ‘아이스 샷 슬리핑 미스트’로 뿌리기만 하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더위와 햇빛에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는 이색 쿨링 제품이다.

캐나다의 만년설 순수 프리미엄 빙하수로 만들어 자연 그대로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작은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이스 샷 쿨 밴드는 뜨겁게 열이 오른 피부 온도를 순식간에 낮춰 주는 쿨링 밴드 스프레이다. 특허 출원된 ‘피부 쿨링 및 리프팅용 에어로졸 화장료 조성물 및 이의 제조방법(한국콜마)’을 적용한 제품으로 피부에 뿌리면 온도를 10℃ 가량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흔들어 뿌리면 분사되는 차가운 거품이 순식간에 밀착력 높은 밴드 형태로 변해 빠른 냉각 효과를 준다. 넓고 길게 늘어나는 신개념 제형의 차갑고 밀착력 높은 밴드를 원하는 피부 부위에 자유자재로 붙이면 시원한 냉각 효과를 즉시 느낄 수 있다.

쿨링, 진정, 냉찜질, 얼음주머니, 모공 수축 팩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스킨케어 용도는 물론 여름철 레저 활동 시 삐거나 부은 부위에 파스 및 얼음을 대신할 구급 제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이스 샷 슬리핑 미스트의 경우 ‘뿌리는 수분크림’이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가볍게 뿌리면 차가운 젤리가 미세하게 피부에 분사돼 빠르게 수분을 더해 주는 올인원 수분 젤리 미스트다.

스킨이나 크림을 사용하지 않고 아이스 샷 슬리핑 미스트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충전해주는 올인원 토털 케어 기능을 자랑한다. 아로마 성분을 함유해 열대야에서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진정 효과를 더해 준다.

에뛰드하우스는 아이스 샷 출시기념으로 오는 8월 20일까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아이스 샷 쿨 밴드 생활백서 영상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대학생 마케터인 ‘뷰티즌’이 직접 만든 4가지의 다양한 아이스 샷 쿨 밴드 활용법 UCC 영상을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추천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30명을 추첨해 아이스 샷 쿨 밴드 제품을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올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아이스 샷 쿨 밴드와 아이스 샷 슬리핑 미스트는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신개념 쿨링 아이템으로 스킨케어 효과는 물론 이색적인 사용법으로 재미까지 더했다”며 “전력 소비 없이 순식간에 체온을 낮춰줘 일상생활에서 쉽고 즐겁게 절전 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돕는 똑똑한 아이스 샷 2종 제품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