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COMPANY > 인더스트리
여름 야외활동, ‘이것’으로 편하게 알뜰하게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되면서 산과 계곡으로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휴가지에서는 평소 잘 시도하지 않는 멋지고 화려한 스타일도 좋지만, 무엇보다 휴대하기에 좋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좋다.

특히 여름철 물놀이와 캠핑을 자주 즐기는 이들에게는 경제적이면서도 부피가 작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들이 인기다. 몸도 마음도 가볍고 편안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센스 만점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안전하고 간편한 모기 기피제…에스씨존슨 ‘오프’

뿌리고 바르는 타입의 모기 기피제인 에스씨존슨의 ‘오프’는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을 함유해 접근을 막아주는 원리로, 의약외품의 성분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하는 미국 환경청(EPA) 및 식약처(KFDA)에 등록 및 승인된 제품이다.

모기 차단제 ‘오프 에어로졸’은 피부와 옷에 간편하게 뿌리는 것만으로 모기뿐 아니라 진드기의 접근까지 차단해준다.

차단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되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하기 간편하고 사용감이 상쾌한 것이 장점이다. ‘오프 로션’은 최대 8시간까지 모기 차단 효과가 지속되는 로션 타입으로 바른 후에도 끈적이지 않아 더운 여름 날씨에 사용하기 좋다.

어린이용 모기 기피제인 ‘오프 키즈’는 저자극성 로션 타입으로 성인에 비해 피부가 얇고 민감한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6개월 영·유아 이상 어린이들부터 사용이 가능하고, 4시간 동안 모기 차단 효과가 지속된다.

 

가볍고 안전하게 즐기는 트레킹…네파 ‘마그니’ 아쿠아슈즈

네파의 아쿠아슈즈 ‘마그니’는 일반 샌들과 달리 발 전체를 감싸주는 스타일로 여름철 물놀이부터 가벼운 오프로드 트레킹 및 산행까지 가능하다. 바닥 창에 물 빠짐 구멍이 적용돼 물이 빠르게 배수되며, 가볍고 건조가 신속한 에어메시 소재를 활용해 시원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접지력이 우수한 밑창을 사용해 미끄러짐도 최소화했다. 또 신발 끈을 잡아당기기만 하면 발등 전체를 한 번에 조여 주는 ‘퀵 레이스’ 방식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끈이 풀릴 염려가 없다.

물속에서 돌이나 바위에 의해 부상당하지 않도록 발가락 부분을 ‘토캡(toe cap)’으로 감싸 안전성도 구비했다. 야간 안전을 위해 발등과 뒤꿈치 부분에 빛을 반사시키는 3M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음악과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소형 무선 스피커 ‘필립스 SBT30’

‘필립스 SBT30’는 ‘사운드 슈터(SoundShooter)’로도 알려진 필립스 무선 스피커로 작은 크기와는 달리 폭발적인 사운드를 자랑한다. 독특한 생김새 때문에 ‘수류탄 스피커’로도 불리며, 크기는 대략 자판기에 쓰이는 종이컵 정도로 중량은 130g에 불과하다. 카라비너 클립이 포함돼 있어 벨트나 가방에 쉽게 연결해 들고 다닐 수 있다.

또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기반으로 풍성하고 섬세한 고품질의 음악을 재생하고, 블루투스 지원 장치를 통해 야외에서도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충전식 배터리는 최대 8시간까지 지속된다.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를 비롯해 블루투스 2.1 이상을 지원하는 음악 기기에서 작동 가능하다. 내장형 마이크가 장착돼 음악 재생 도중 전화가 걸려 와도 스피커로 통화할 수 있어 편리하다.

 

추억 고스란히 남기고 싶다면…아웃도어형 카메라 올림푸스 ‘TG-820’

올림푸스의 ‘TG-820’은 1200만 화소 및 광학 5배줌이 장착된 아웃도어형 카메라다. 수중 10m까지 방수가 가능한데, 수중에서도 풀(Full) 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할 정도로 화질이 우수하다.

TG-820은 충격 방지 및 렌즈 보호 기능을 갖춰 2m 높이에서 떨어져도 충격이 흡수된다.  100kg의 하중에도 부서지지 않을 만큼 견고하므로 아이들에게 카메라를 맡겨도 안심할 수 있다.

특히 올림푸스의 신기술 iHS 탑재로 카메라의 반응 속도가 획기적으로 향상,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와 야간 풍경 등 열악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영상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사진을 만들어내는 10개의 ‘매직필터’와 메이크업 효과를 줄 수 있는 ‘뷰티 모드’ 등의 편의 기능도 지원한다.

 

아기 물놀이도 기저귀 걱정 없이…유한킴벌리 ‘하기스 물놀이 팬티’

유한킴벌리 ‘하기스 물놀이 팬티`는 영유아들이 물놀이할 때 입도록 만든 물놀이 전용 일회용 팬티 기저귀다. 일반 기저귀와 달리 특수 흡수 재질로 만들어져 물속에서 부풀어 오르거나 무거워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이다.

아이들 또한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으며, 물에 젖어도 원터치 매직테이프로 간편하게 벗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물놀이 후에도 물을 짜주면 다시 보송보송한 원상태를 회복한다. 남아·여아 모두 착용할 수 있다. 물놀이를 형상화한 그래픽으로 디자인이 뛰어나고 3개씩 개별 포장해 휴대가 간편하다.

전희진기자  |  hsmile@econovill.com  |  승인 2013.07.24  11:53:02
전희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아웃도어, #스피커, #여름휴가, #올림푸스, #카메라, #이코노믹리뷰, #필립스, #전희진, #여름휴가 실용 제품, #에스씨존슨, #오프, #모기 기피제, #네파, #마그니, #네파 아쿠아슈즈, #하기스 물놀이 팬티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