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존재 울버린, 죽음에 직면하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모두 잃고 혼자 남겨진 고통으로 괴로워하는 울버린. 어느 날 영원불멸의 삶을 버리고 유한한 삶을 얻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제안 받는다. 처음으로 스스로의 약한 모습을 느낀 울버린은 극한의 상황에서 치명적인 적들과 대적하게 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게 된다.

 

13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마블 최강 히어로 울버린. 그가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귀환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울버린 캐릭터 영상’이 전격 공개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울버린이 강력한 적과 대결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주연 배우 휴 잭맨이 자신이 분한 울버린 캐릭터를 직접 소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불멸의 존재인 울버린이 최초로 죽음과 직면하며 가장 위험한 순간에 처하지만 놀랍게도 사상 최강으로 진화한 존재로 거듭나는 모습이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고속 열차 위, 설원에서의 적들과의 대결 장면은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올 여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 기대작답게 시리즈 사상 최대 스케일과 강렬한 액션을 예고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한편, 휴 잭맨은 이번 작품을 위해 최고의 몸을 만들어 적들을 압도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더 울버린>은 태어나 처음으로 가장 약해진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 ‘울버린’이 전혀 예상치 못한 치명적인 적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존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 총 28억달러의 흥행 신화를 기록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시리즈 <엑스맨>의 대표 캐릭터 울버린이 단독을 주인공을 맡은 작품으로 휴 잭맨이 다시 한 번 울버린을 연기한다. 역대 히어로 영화 사상 최장기간, 최다편수에 동일 배우가 동일 캐릭터를 연기한 사례로 남을 만큼 울버린의 모든 역사를 함께한 휴 잭맨은 이번 작품을 통해 액션 연기는 물론이고 자신의 존재에 대한 깊은 갈등으로 고뇌하는 섬세한 내면 연기까지 펼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 <나잇&데이>의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시리즈 고유의 매력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사상 최강의 울버린을 확인시켜 줄 것이다.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각본가 스콧 프랭크, <매트릭스> 시리즈 촬영 감독 로스 에머리, <트랜스포머> 미술감독 프랑수와 오두이, <월드워> <설국열차>의 음악 감독 마리코 벨트라미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스텝진이 총출동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시속 300km로 달리는 초고속열차 위에서의 짜릿한 대결과 설원에서의 전투 등 이제껏 그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개념 리얼 액션으로 짜릿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액션 블록버스터 <더 울버린>은 오는 7월 25일 3D로 개봉한다.

 

[비하인드스토리]울버린, 남들보다 두 세배 더 먹고도 몸짱?

휴 잭맨은 이번 영화의 주인공 울버린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하루에 6000㎉를 넘게 먹었다는 후문. 지금까지 X맨 시리즈보다 더 완벽한 짐승남이 되기 위해 매일 3시간 운동을 하고, 한시간 이상 무술 연습을 했다고… 강도 높은 훈련으로 그가 하루에 섭취한 총 열량은 무려 일반인의 두 세배에 달하는 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