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실전 위주 금융자격증 ChFC, '합격자의 날' 개최

실전 위주 금융 자격증인 ChFC는 3일 여의도 우리투자증권 본사 대강당에서 ‘합격자의 날’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김병기 ChFC대표는 ‘새로운 금융환경에 따른 시장 접근방법’에 대해 강의했으며, 김민호 ChFC 교수는 ‘미국FP의 주식시장에 따른 변액보험 및 펀드 포트폴리오 전략 기법’을 강의했다. 아울러 ChFC 합격자들이 모여 금융시장 변화와 함께 보험시장의 발전에 대해 논의했다.

김민호 ChFC 교수는 “이번 자리는 ChFC 합격자들이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더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출구전략 이후 변액보험 포트폴리오 전략 등에 대해 논의해 참석자들은 보험소비자들의 수익률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ChFC 합격자는 “최근 금융시장이 급변하고 있다”며 “향후 고객들의 자산 포트폴리오 작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김승동기자  |  01087094891@econovill.com  |  승인 2013.07.03  17:51:45
김승동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보험, #이코노믹리뷰, #김승동기자, #ChFC, #금융자격증, #보험컨설턴트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