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홈플러스,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오픈

홈플러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쇼핑을 돕는 웹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웹사이트 오픈으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포털사이트 검색창을 통해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을 입력하거나 주소창에 ‘m.homeplus.co.kr’을 입력해 바로 쇼핑을 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모바일 웹으로 앱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을 통한 주간 특가 행사 상품을 추천해 재구매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홈플러스는 모바일 웹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매주 주말에는 모바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주말 타임 할인쿠폰’을 하루에 두 번 오전과 오후에 각각 4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다음달 8일까지 오픈 축하 인사를 모바일 웹 온라인마트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모바일 웹 쇼핑사이트는 바쁜 직장인이나 젊은 주부 층에서 많이 사용할 것으로 예상하고 향후 온라인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수유 기자  |  psy@econovill.com  |  승인 2013.09.30  08:07:22
박수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홈플러스, #이코노믹리뷰, #박수유, #모바일 웹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